자다 깰 정도로 아플수 있어요 ㅠㅠㅠ저도 그랬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도와주세요! 예비 아빠입니다
와이프가 임신 5주 2일차인데 어제 밤에 배가 너무 아프다고해서요 ㅜ 피가 나오거나 그런 증상은 없었는데 원래 잘 때 배가 많이 아픈게 정상인가요? ㅜ 와이프 말로는 생리통 두배 정도 아팠다고 해서요
댓글
6

넵 ㅜ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5주차때 배아파서 울었어요 잠도 못자고 아기가 확장공사 열심히 해서 그래요 못참을 정도로 정말 심한고통이고 출혈이 있다면 병원에가보세요

댓글 감사해요! 아기가 확장 공사 잘해서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원래아파용ㅜㅜㅜ 저는아파서 울었어요ㅜㅜ 근데 칼로찢는통증이거나 심하면 병원가보세용

감사해요! 토요일에 한 번 가보려고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