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너무나 비슷한 증세시네요 힘든경험이 잇으셧던것두요 그래서 임밍아웃을 지금 8주째 안하고잇습니다..사실.. 이틀 증세가 없어서 눈물로 기도하다가 어제 미슥미슥한데 얼마나 감사한지.. 오늘은 또 어떨지 모르겟네요.. 근데 한가지 분명한건.. 강해지셔야한다는거에요 상황이 이렇든 저렇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입덧증상이 왔다갔다 하나요?
네이버상으로 6주에요! 지난주에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다음주쯤이면 아기 볼 수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어제는 입덧 비슷하게 미식미식한 증세가 있더니(빈속에 엄청 울렁여서 외출했다가 바로 집에 왔어요ㅜㅜ)오늘은 아무렇지도 않고.. 원래 이렇게 증상이 왔다갔다하나요?? 아니면 이게 아직은 입덧이 아닌걸까요? 제가 작년말에 초기 유산을 한번 했던터라 하나하나가 신경쓰이네요ㅜㅜ 그때도 유산 되자마자 임신 증상이 귀신같이 한번에 사라졌었거든요…
댓글
9

한번 그랬던 적이 있다보니 하나하나가 신경쓰이네요ㅠㅠ 괜찮다고, 오히려 지금이 살맛나는 시기라고 생각해야겠어요!
저도 6주차에 입덧이잇다 갑자기 입덧이 사라져서 너무 불안해서 기존 다니던 벙원 말고 다른 병원에서 춈파 보구 왔는데 엄마의 걱정과는 달리 너무 잘 있더라구요~ 그리고 입덧 없어졋다그 걱정마세여 ㅠㅠ 전 없다가 다시 왔어유 ㅠㅠㅠ

많이들 그러시는군요😭
네 있다없다 해요! 저도 어느날은 넘 잘 먹다가 오늘은 커피 냄새도 역하더라구요

하루하루가 다른거군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는 작년에 갑자기 하혈을 해서 병원갔더니 그대로 유산된거라고 하더라구요…아무일 없을거라 믿어요!
입덧 왔다갔다해요~ 토덧하다가 먹덧으로 바뀌어도 괜찮다가 또 토하고... 너무걱정마시고 아가 믿어보세요^^

증상이 많이들 왔다갔다 하는거군요…!!! 아가 잘 있을거라 믿을게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