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역전으로 보여요~ ㅎㅎ 축하드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일까용?

오늘이 딱 5주차입니당.ㅎㅎ
댓글
6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역전인것같은데 저도 저 진하기 됐을때 아기집 봤어요!!

오!! 감사합니당ㅎㅎ담주에 보러 가야겠네용
역전인건 모르겠어요! 근데 저 이때쯤 아기집 봤어용ㅋㅋㅋㅋ

오ㅎㅎㅎ다음주에 아기집 보러 가야겠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