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갈색냉보고 걱정되서2일만에 병원또갔는데 2일전에없던 아가도 보고왔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안한것보다 병원가보는게 나을까요?
이번주 화요일 아기집만 확인하고 2주뒤에 병원오라고하셨는데 오늘 갈색냉?도 나오고 예민하던 가슴통증도 사라졌어요 괜히 증상 검색해보면 불안한 마음만 커지는데 2주기다리는것보다 병원가보는게 낫겠죠?ㅠㅠ 가슴통증이 사라지는경우가있나요? 지금은 5주6일차에요!
댓글
8

걱정하는것보다 우리 아가들은 잘 크고있나봐용🥹
가슴통증 사라지는건 전혀 상관없다고 하셨어용! 출혈 있거나 아랫배 통증 심하게 있으신거 아님 괜찮대용!! 저두 갑자기 가슴통증 없어졌는데 며칠후에 다른쪽으로 입덧이나 두통 이런게 오더라구여 그리구 저는 아기집 보고 5일정도 있다가 극소량 핑크색 출혈있어서 병원갔었는데 별일없이 주수대로 잘 크고 있는거 확인했어용 넘 불안하시면 근처 작은병원이라도 가서 초음파랑 질출혈 검사 하시는거 추천드려영! (가격은 보통 진료비수준 이에용) 유산방지 호르몬 질정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정보감사해요🥲!!글 읽으니 안심이됩니다ㅠㅠ
저도 저번주 아기집만 본 상태여서 어제 가서 난황이랑 2mm아기 보고왔어요 저랑 주수가 비슷하네요 어제가 5주6일이였어요 불안해하지마시고 보고오세요

네ㅜㅜ보고 불안한마음을 떨치는게 나을것같아요 감사해요
가슴통증이 잇다가 사라졌다가 한대요!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에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

왔다갔다하기도하는군요ㅜㅜ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