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리맘도 그러시구나 ㅠㅠ 몰랐어요… 두통증상이 있는지 ㅠㅠ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랄게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머리두통
저는 캐나다에 살고있어서 의사 연락해서 오늘 병원갔다왔는데 5주차니까 3주뒤에 초음파 예약해주겠다고해서 예약잡고 집에와서 계속 누워있어요 어제밤부터 오른쪽 머리가 계속 너무 아프네요 ㅠㅠ 머리 두통 있으신분들도 계세요?? 입덧얘기만듣다가 머리가 아프니 걱정도되고 두통이 언제 없어질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ㅠㅠ 초음파 보시고 온분들 너무 부러워요^^ 계류유산후 또 다시 찾아온 아기 이번엔 잘 있어줬으면 좋겠네요 🙏🏻
댓글
10
저는 7주차인데 6주 정도부터 두통 엄청 심해졌어요 ㅠㅠ 두통 증상있으신분들 많다고 하더라구요 ㅠㅡㅠ
저는 지금 7주차인데 두통하고 입덧이 같이있어요 ㅠㅠ 먹으려면 일어나야하는데 머리아파서 누워야되고 ㅠㅠ 점점 더 심해지는 중..

ㅠㅠ 아이고… 짱짱마미님 힘드시겠어요 ㅠㅠ 머리아프니까 계속 누워있게만 되네요 ㅠㅠ 힘내세요!!!
저도 어제는 두통이 심해서 누웠만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낫네요

저도 오늘 하루종일 누워있어요 ㅠㅠ 근데 누워만 있으니 속도 더부룩하고 🥹….. 저도 내일 쪼꼬엄마님처럼 나아지길…
저도 입덧도 입덧인데 두통이 너무 심하고 머리가 무거워 힘든 상태에요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아 먹으니, 두통도 조금 완화되었어요

오 입덧약이 두통에도 효과가 있네요^^ 다행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