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도 난황도 똥그라니 너무 귀여워요!😍저도 내일 초음파 보러가는데 꼭 난황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차!!!

오늘 병원가서 임심초기검사하고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어요!!!! 다음주쯤 오면 심장소리 들을수 있다는데 다음주에 확실히 들을수 있겠죠?!!!!
댓글
10

꼭 보실꺼에요!!!!ㅎㅎ 저는 자리를 잘 잡은건가 물어보고 온다는게 기뻐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왔거든요!!ㅠㅠ
저두 내일 심장소리 들어요🥺입덧땜에 컨디션은 안좋은데 병원갈생각하니 기분이좋아요 ㅎㅎ

좋으시겠어요ㅠㅠ!! 심장소리!! 얼른 다음주가 됬으몀 좋겠어요😭

2주만에 가는거라 떨리네요 시간 금새가요!!!! 좋은생각하며 기다리세용!!!

넹!!!감사해요!!!ㅎㅎㅎㅎ
저도처음 낼모레가는데 궁금해요 ! ㅎㅎ

너무 신기하구 뭉클해요ㅠㅠ!!! 하루종일 초음파 사진만 보는중이에요!!ㅎㅎ
네~! 너무 자리 잘 잡았네요 ㅎㅎ 걱정말구 다음주에 잘 듣구 오세요>< 안녕 쫀떡아~

다행이네여ㅠㅠ!!! 자리 잘잡앗다구 하니까ㅠㅠ 배도 생리통처럼아프고 그래서 걱정을 했엇거든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