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잠옷과 침대시트,이불까지 전부 빨래담가놓은마냥 땀으로 펑~젖어요..ㅋㅋ 아침에 눈뜨면 온몸은 땀이 주륵주륵내리고 쉰내나고 게다가 운동해서 흘린땀도 아니니 오한이 너무와서 덜덜떨면서 잠에서 깨기가 일상입니다ㅠㅠ 너무 추워용. .추운데 땀범벅이라 끈적하고 찝찝하고.. 제 자리는 항상 축축~~ 같이 이 시기를 잘 보내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식은땀
요새 너무 더운데 오한은 오고 땀나서 자다가 옷벗는게 대수예요ㅠㅠㅠ 제 몸이 안좋은걸까요…? 머리도 아프고 그냥 눈물도 나고 평소에 내가 아닌 느낌이예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임신 하면 체온조절이 어려워져서 덥거나 춥기도 하고 땀이 많이 난대요 초기에 두통도 있을 수 있고 눈물도 호르몬때문에 충분히 그럴 수 있죠~ 고열이 나거나 몸이 너무 아프고 이런게 아니라면 몸이 안좋거나 해서 그런건 아니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탈퇴한 유저
엄마가 아프면 그만큼 아기가 잘크고있데요 더울때 옷벗는게좋아요 양수가 따뜻하면 안좋데요 저도 지금 감기걸려서 코도막히고 열도나고 해요 걱정마세요
저도 7주차인데 오한이왔어용~ 전 얇은걸 겹겹이로입었어요~ 땀나도 확 벗진않았어요~ 감기걸릴까바 천천히 하나씩벗었어용! 저는 6주차에 와르르 눈물이나고 지금은 또 괜찮더라구용~ 이쁘고 행복한 생각 마음 가져용~

탈퇴한 유저
엇 저는 5주차인데 옷은벗고자고 오리털이불로 체온 조절해요..!화가 날때도 있지만그러려니하는중입니다 ㅠㅠ 너무 걱정하시지마리소 스트레스 받지마세요ಇ( ˵ᐛ ˵)ಇ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