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인데.마찬가지입니다ㅠㅠ 어제 타코먹었는데 요근래 제일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느끼한거말고 매콤한게 더 잘들어가긴하더라구요. 당기는거 그때그때 챙겨드세요ㅠ 두유로 단백질 섭취도 해주시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을땐 다들 뭐드세요?ㅠㅠ
입맛도 없고 지금 7주차인데 뭘먹어도 맛없어요ㅠㅠ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뭘먹어도 맛이 없고 입맛없고 뭘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10
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요..ㅋㅋㅋㅋㅋ진짜 잘 들어가요ㅠㅠ임당 걱정돼서 많이 먹지는 않지만...체고🥰
과일이요! 새콤달콤 과일 먹으니 좀 나아요
저는 동치미랑, 열무김치넣고 밥 비벼먹엇어용 ㅠㅠㅋㅋ 새콤달콤도 마니먹고 이온음료 얼음넣어서 시원~~~하게 마시구용 ㅠㅠ
전 간식거리로 젤리 많이 먹어용; 새콤한거 먹으니 속안좋을때도 잘 들어가지구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