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겠지만 엄마를 힘들게하고싶지않았나봐요..다시 찾아올거에요!!!마음 추스리고 행복한시간 많이 만들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유산 됬어요ㅠㅠ
시험관으로 아이를 갖은 보석맘 입니다 이식 5일째부터 출혈이 있었고 점점 양이 많아졌어요 그래도 아기가 잘버텨줘서 7주까지 출혈이 계속 됬지만 아기집도 보이고 난황도 보여줘서 넘 행복했어요 어제가 7주 1일차 였어요 심장소리를 듣는다는 설렘과 불안한 맘에 한숨도 못자고 병원에 갔는데 배아도 보이지않고 심장소리도 듣지못하고 계류유산 판정 받았어요 병원에서 나와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ㅠㅠ 하... 진짜 임신하는것도 아이를 지키는것도 정말 힘든거네요... ㅠㅠ 다음주 월요일에 소파수술까지 하면 정말 보석이와 영영 이별이네요 잘 잡고 있던 멘탈이 또 무너지고 있어요 아휴... 제 몸도 마음도 잘 회복되서 더 건강한 아이를 만날수 있겠죠?
댓글
7
저도 6개월 전에 계류 유산되엇어요.. 하지만 힘내세요! 더 건강지키시구 더 좋은 것만 보시구요.. 지금 어느누구보다도 본인을 보살필때입니다. 어느 누구의 잘못이 아니에요. 더 건강하고 예쁜 아이가 올거에요^^ 힘내세요
다시 건강한 아이 만날수있길 바라겠습니다!!! 기운내셔요
꼭 건강한 아기를 만날날이 오실거에요ㅠㅠ 꼭 그럴거에요ㅠ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응원합니다!
저도 작년에 8주때 유산하고 포기하니까 44살 늦은 나이에 다시 찾아봐주었어요 몸조리 잘하시고 포기하지 마세요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