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을 못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불안한 맘에 글 남겨요. 네이버주수로는 5주3일이고 막생 2/14이고, 예상배란일은 3/4 이예요. 3/19에 임테기로 임신 확인하고 오늘(3/24) 병원갔는데 당연히 볼줄 알고 갔는데 아기집이 없다고 하시네요… 생리주기며 임테기의 진하기 정도를 물어보시고,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한번 보자고 하였습니다. 그때도 안보이면 최종 임신 종결로 봐야할것 같다고~ 불안해서 피검하고 왔는데 수치가 850나왔어요. 교수님 말로는 850에는 아기집 안보이는 수치라며 근데 지금 수치가 올라가는 중인지 내려가는 중인지 확신할수 없다고 하네요ㅠㅠㅠ 일단 다음주 화요일까지 기다려야하는데 맘이 나무 불안해 임테기지옥에 빠질것 같아요~ 혹시 저처럼 피검수치 850정도인데도 아기집 보신분 계실까요? 임테기 진하기가 흐려지진 않는데 진해지지도 않네요~~

댓글

8

  1. 저도 네이버 주수상 5월 3일차에 갔다가 아기집 못 보고 왔어요. 피검수치 603 나왔구요. 내일 피검 다시 하러 가는데 좋은 결과 있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상황이 거의 비슷하시네요~ 꼭 수치 잘 나오시길 바래요~ 저도 불안해서 오늘 다른 뱡원에 피검하러 가요~ 병원이 다르면 기계가 달라 수치가 다르게 나올수 있다고 하는데 원래 갔던 병원은 대학병원이라 또 바로 가기 어려워 동네 1차 뱡원 가보려구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어요!!

  2. 저는 피검 84나오고 2주뒤어갔더니 애기집 봤어요! 너무 불안해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둘찌라 맘에 여유가 있을줄 알았는데 첫째든 둘째든 초기에는 조마조마하네요^^;;;

  3. 더블링은 이틀에 한번으로 보는 수치라 낼 보는건 의미 없을거 같아요~ 월요일에 가면 보실 수 잇을거 같은데 좀 기다려보세요!! ㅎㄹ

    1. subcomment icon

      더블은 아니더라도 임신이면 조금이라도 오를까요? 불안하게 있느니 뭐든 알고 싶어서 내일 다른 산부인과 피검하러 가보려구요~ 조금이라도 오르면 안심이고, 내려가면 그것대로 받아들이려구요~ 조언 감사드려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피검 1000일때도 안보였어요!! 1500이상 되야 보인대요 ㅎㅎ 너무 불안하면 피검사 내일 한번 더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더블링 잘 되나

    1. subcomment icon

      내일 다른 병원으로 일단 가보려고요~ 불안한것보단 낫겠다 싶어서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