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8주 정말 중요할 때 인것같아요 저도 다음주에 초음파 보는데 좀 떨리네요.. 우리 함께 화이팅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도 보구 심장소리도 듣구 왔어요👼🏻

왼쪽 강낭콩 같이 생긴게 아기구 오른쪽 동그라미는 난황이에요! 네이버 주수로는 7주2일인데 오늘 가서 보니 6주3일(예정일 11월14일)로 바꼈어요! 심박수는 144bpm으로 우렁차게 잘뛰는 모습도 보고왔어요👼🏻 작년11월 8주차에 심정지로 유산경험이 있어서 최대한 눕눕하고 지내는 중이에요 2주뒤에 젤리곰 볼때까지 무럭무럭 자라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5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건강한 천사가왔네요♡ 죄송하지만 혹시 심정지가 왔던 이유가있었나요? 정상적으로 뛰다가 그러기도하나요? 걱정많은 엄마라서

6주에 심소 처음듣구 젤리곰 보러갔을때 아기는 주수에 맞게 컸는데 심장뛰는게 안보였어요 ㅠ 따로 원인은 말씀 안해주시고 초기유산은 염색체이상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엄마 잘못이 아니니 너무 자책하지말라고 하셨었어요ㅠㅠ

아 심소가 들렸는데도 아직 안심하긴 이르네요~~ 같이 꼭 잘 지켜서 만출해요!!!

넵!!! 같이 화이팅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