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시네요!! 전 월요일날 아기집만 보고 다음주에 오라했는데 못참고 오늘가서 난황까지 봤어요^^ 10달을 어찌기다릴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난황 봤어요💍
지난주에 5mm 쪼끄만 아기집 보고.. 기나긴 1주일이 지나 드디어 난황 봤어요 아기집도 1.5cm 정도 됐더라구요 남편한테도 못받아본 다이아몬드 반지를 아기가 주네요!!! 행복해요🤭
댓글
3
축하드려요!! 반짝반짝했나봐요~~ 몇주차세요?!^^
저도 오늘 5미리였어요 ! 담주면 저도 볼 수 있을까요 ? 👀💓 축하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