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진짜 저랑 비슷하시다 저도 막 또끼똥 싸는데 그럴때 푸룬주스 꼭 드세요 진짜 물똥 줄줄 입니다 ㅜㅜ 저도 유산균,과일 뭐 아무소용없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가 너무 심한데 화장실 갈때.. 힘 많이줘도 애기한테 무리가 가지 않을까요? 어지러울 정도로 힘을 많이 주는데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진짜 저랑 비슷하시다 저도 막 또끼똥 싸는데 그럴때 푸룬주스 꼭 드세요 진짜 물똥 줄줄 입니다 ㅜㅜ 저도 유산균,과일 뭐 아무소용없어요
저 낮에 요거트에 푸룬 5개 먹고...하루죙일 설사 했어요ㅠㅠㅠㅠ응아 나오는건 좋은데...기분 나쁘게 배가 넘 아프더라구요 갯수를 좀 줄여봐야겠네요ㅠ
탈퇴한 유저
건푸룬도 효과 있나보네요 !
저희 와이프는 귀리밥 먹고 변비 탈출했습니다!! 귀리밥 강력 추천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낼 귀리 사러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 임신확인하자마자 임산부 유산균 찾으니 셀티아이 나와서 그걸로 바꾸고 먹고있어요 ㅎㅎ 입덧 때문에 먹는거도 별로 없는데 다행이 아직 변비도 없고 괜찮아요!! 저는 피고임때문에 연근가루도 우유에 타먹는데 연근가루도 변비에 좋다는 글을 봤어요~~
저두 유산균을 바꿔봐야겠네요ㅠㅠ감사합니다
저두 요거트에 푸룬에 유산균 다 먹는데....토끼응아 두알씩 나와요....이게 응아를 못해서 속이 울렁 거리는지...입덧인지.....하하핫.. ;;난감하네요ㅠ 익은 바나나 요구르트에 갈아마시면 좀 낫다길래 저녁에 사와소 먹어보려구요ㅠㅠ
저도 힘 많이줬어요...젖먹던 힘에 양손 주먹 꽉지고 빠르게 파닥파닥하면서 풀파워썼었습니다🥲 딱히 태아에 문제는 없었지만 의사쌤이 그렇게 힘을 많이주면 치질이 생길수도 있고 오랜시간 아랫배에 힘을 주는것이 자궁에 안좋으니까 그렇게하지말라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이제는 스무스한 일처리(?)를 위해 매일 고구마에 그릭요거트 먹고 어제는 푸룬쥬스까지 사와서 원샷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무소식이네요. 혹여나 응가에 우리 애기 눌리는거 아닌가 걱정이네요 에효ㅋㅋㅋ 제가 좋은 방법을 찾게되면 꼭 공유하겠습니다..변비 .화이팅..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