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힘을 빌려 아주 잠깐 보고 왔네요..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벚꽃이 만개했다는데
임신8주차... 도저히 나갈 자신도없고 힘도없네요 ㅠㅠ 다들 꽃놀이 하셨나요
댓글
5
산책하고 계속 아파서 꿈도 못꾸고…(면역력 무엇) 근데 집에만 있으니 우울해서 벚꽃길 드라이브만 했어요 ㅜㅜ
저도 오늘 처음 벚꽃보러 갔다왔어요 ㅠ 4시간 외출하고 집와서 기절요 ㅠㅠ
아뇨 저도 8주인데 나갈생각 전혀 없어요 계속 무기력하고 집에 가만 있는것도 힘빠지는걸요
저는 방금 잠깐 걷다가..속도온전하지않구 체력이 딸려서 금새들어왔네요 ㅠㅠ ㅋㅋ 집에오자마자 눕눕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