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하혈있어서 보러갔다가 젤리곰 보구왔어요!!🥹

8주차 하혈있어서 보러갔다가 젤리곰 보구왔어요!!🥹

휴우... 오늘 아침에 갈색혈이 보이길래 그냥 좀 지켜보다가 오후에 라이너에 묻어있길래 급하게 혼자 병원 다녀왔네요!! 다행히 사람 별로 없어서 바로 진료봤는데 아가는 잘 있대여ᴛ.ᴛ 8주4일차 2.28cm에 179bpm으로 좋다구 하시는데... 제가 하루에 출퇴근+산책하면서 만보 정도 걷는데ᴛ.ᴛ 이게 아기집 밑으로 혈관이 터져서 피가 난거 같다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질정 처방 받았어욥.... 주사 맞으면 태아보험 가입 어렵다던데 모르겠네여ᴛ.ᴛ 엄마가 몸관리 잘 못해서 미안하네욘...🥲

댓글

8

  1. 저랑 주수가 똑같아요! 저도 오늘 가서 촘파 보고왔는데 2센치래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잘크고 있다니 서로 다행이애요🥹이제 안정적으로 유지 잘 될거 같아요!!

  2. 주사 맞아도 태아보험 가입 가능해요! 그대신 산모특약을 넣기 어려워요~

    1. subcomment icon

      흑 ㅠㅜ 앞으로 안아프길 기도해야 겠네욜...

  3. 젤리곰 너무 귀엽네요! 전 어제 7주1일이었는데 12주에 오라고 하셔서… 중간에 보러가고 싶은 마음에 고민이예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늦게 오라시네요!! 중간에 보러가도 좋을거 같아여!!

  4. 아가가 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젤리곰 저도 얼른 보고싶은데ㅜ 7주인데도 아직이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확실히 젤리곰은 8주 후반쯤 보이는 듯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차 하혈있어서 보러갔다가 젤리곰 보구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