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너무귀여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전단계 올챙이 보고왔어요!!

통통한 올챙이 ㅋㅋ 팔다리는 나올랑 말랑한 단계에 머리와 몸통 탯줄까지 선명 하게찍혔어요 ! 양수?양막도 보였는데 사진은 안나왔네요 7주 반정도 됐는데 심장소리도 170정도로 아주 건강 하대서 다행이에요 2주뒤에서 곰돌이 보여주신다고 하셨어요 ㅋㅋ + 입덧 울렁 거림 때문에 여기서 추천 받은 자두바 아이스쿠림 너무 맛잇어요 밀크맛이 아닌 생자두 맛이라 상큼함 대박이네요!! 20개 시켰어요 ㅋㅋ
댓글
3
우오 너어어어무 귀여워요ㅠㅠㅠㅠ전이제 심장소리만 들어서 기대가 크네요 ㅎㅎ담주병원 갈려니
탯줄이 진짜 선명하네요!! 저도 자두바 하나 알아갑니다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