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가 안전성은1등찍었다해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뭐 쓰세용?
전 브라이텍스랑 조이중 고민중인데 조이로 일단 결제했는데 브라이텍스가 젤 좋다하니 고민되서ㅜ 바꿀수 있으니 의견 들어보고 바꾸려구용 둘증 뭐가 좋을까용 마미님들 뭐 쓰세요?
댓글
22
저도 브라이텍스 구입했어요! 안전이 최고!!
전 아직 안사고 바구니 카시트인데 산다면 브라이텍스요!!

전 바구니시절은 벗어나서ㅋㅋ 브라이텍스~~
저두 조이 설치햇어용

글쿤요!!
저는 물려 받은거 있는데 써보고 별로면 조이360 사고 싶습니다!!!

오 물려받으셨군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