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질초음파로 첫 심장소리 들었는데 과장님이 초음파 기계를 너무 깊숙하게 넣으셔서 그 날 하루종일 아팠었네요ㅜㅜㅜ 일반 초음파 하실때 배를 너무 세게 누르셔서 그러신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통증
오늘 처음으로 질초음파가 아닌 일반 초음파 검사를 했습니다. 검사할 때도 하복부를 세게 누르셔서 아팠는데 지금도 살짝쿵 아프네요ㅠㅠ 원래 초음파가 아픈 건가요??
댓글
2

아고 그러셨구나.. 저도 그래서 괜히 불안해가지구 글 올렸네요…ㅎㅎㅎ 그리고 저도 이 날 첫 심장소리 들었어요!! 얼마나 안심이 되던지..^^ 축하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