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피고임 없애는 비법있나요??

아기 1.2cm인데 피고임이 3.8cm나 된다고 해요. 계속 눕눕 중인데, 지난주보다 피고임이 1.5cm 더 커졌네요.. 화장실 갈 때 밥먹을 때 일어나있는 중인데 뭐가 문제일까요..?

댓글

6

  1. 저는 거의 애기의 3배되는 피고임 있다고 눕눕 하라고 해서 시험관이라 질정이랑 주사 매일 맞고 2주내내 누워만 있었더니 거의 다 사라졌어요!! 12주안에 자연흡수 된다는데 피비침 보이면 바로 오라셨는데 다행이 피비침없이 2주되니 거의 가라졌어요 ㅠ

  2. 혹시 병원에서 질정제? 같은거 처방 안해주셨나요??? 저는 5주때 병원 방문했는데 피고임 있어서 유산가능성 말씀하시고 바로 질정제 주셔서 2주동안 매일 넣고 오늘 병원 방문했는데 피고임 거의 사라졌다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질정제 매일 넣고 있어요! 우와 피고임 사라졌다니 축하드려요! 일상생활하셨나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일도 하구 일상생활 그냥 했어요!!! 성격이 극 E형이라 집에만 있으면 왠지 우울해져서 더 안좋을거같아서 그냥 해도되냐고 여쭤보니까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3. 피고임은 눕눕이 답인것같아요ㅠㅠ저두 있을때 눕눕하면서 연근가루가 좋대서 아침에 우유에 한숟가락씩 태워먹었더니 옅어졌더라구요, 연근이 찬성질이니 많이 드시지 마시고, 하루에 한숟가락씩. 아님 이틀에 한번씩 태워 드셔보세요! 효과 보신분들 계시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바로 연근샀어요!! 이틀에 한번씩 먹는 걸로 해봐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차)피고임 없애는 비법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