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 통증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깻어요 생리통처럼 허벅지랑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화장실 갓다가 데굴데굴 구르다가 다시 누웟다가를 반복하다가 식은땀도나고 순간 너무 아파서 응급실 가야하나 싶을 정도였어요 배가 조금 괜찮아져서 누워서 글 써요 이러신분들 잇으세요? 전 7주4일차인데 괜히 무섭네요 배아픈 이 고통도 무섭고 아기 잘 못 될까봐도 무섭고 이렇게 아팟던 분들 계신가요? 현재는 피비침같은건 없어요

댓글

6

  1. 배에 통증이 있는건 맞지만 못참을정도로 심하면 안된다고 원장쌤이 말했었어요ㅠㅠ저도 데굴데굴 구를정도까지는 아니였어서ㅠㅠ 심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너무 놀래서 병원 갓다왓는데 장염이래요🫠 다행히 ㅎㅎ

  2. 저도 데굴데굴 눈물찔끔 날 정도로 아팠어요~ 그치만 애기집이 커지는거라고 크게 걱정말래요~ 아파서 잠을자다가도 눈이 번쩍떠지고 하더라구용~그치만 지금 아주 잘자라고있는 곧 10주차 달려가고있어요~ 그럴때 전 배를 문질문질했어요~😆 옆으로 누워서 배 안땡기게해주고했어용😄

    1. subcomment icon

      장염이라고 하더라구요 🫠 애기 건강하다고해서 기분좋게 집에 왓어요 ㅎ

  3. 저는 끊임없이 지속되는 콕콕 통증은 있는데- 데굴데굴 구를정도의 통증은 없었어요 (7주6일) 너무 많이 아프시면 한번 병원에 가보시는것도 좋지 않으실까요?

    1. subcomment icon

      하하 장염이래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