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의사선생님께서 위에 나열하신거 외에 안먹어도 된다고,,입덧하면 영양제 더 먹기 힘들거라고하셨고, 종합비타민에 있는 비타민A함량이과다할경우 아이한테 안좋다고 그냥 먹지말라시던데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영양제 어떤거 챙겨드세요? 전 7주차이고 엽산.오메가.비타민D.유산균 이렇게 먹고 있는데 추가해야 될거나 빼야하는게 있을까요?
댓글
5
저는 그 차병원에서 나온거 그냥 그거 먹구 비타민D만 부족하다해서 솔가껄로 따로 한개 챙겨먹어용ㅋㅋ
저는 저기에 종합영양제 하나 더먹고있어요 ㅎㅎ

종합영양제 어떤거 드실까요~~?

센티렉스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