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보고 움찔 ㅋㅋㅋㅋ 😆 넘귀엽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2일차 촘파 보고와써여

목욜마다 가고있는데 어제오늘 입덧이 넘 심해서 수액맞고 입덧약 타올겸 촘파 봤는데 10일만에 엄청 많이 컷네용 !! 3월30일날 2.15cm 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3.98cm 심박수는 157회 나오더라구용. . 근데 아가.. 엄마한테 뭐 기분 나쁜거 있니. .? 손가락 뭐야 .. 서운해 .. 😭 아님 아들이라고 힌트준거니 ㅎ ㅎ. .
댓글
14

탈퇴한 유저
아 손가락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손가락이 유독 하얗게 나와서 더 웃겨요 ㅋㅋㅋ
벌써 저렇게 크다니 정말 귀여워요!!!!! 너무 대견하네요~

ㅠㅠ 벌써 10주라니 시간 어제가나 햇는데 또 지나보몀 너무 잘가는거 같아서 아쉽기도해요 ㅠㅠ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총총맘 님 좋은하루 보내세욘 !!
수액맞으면 좀 괜찮아지셔요ㅠㅠ? 입덧약으로 버티는중인데 넘 기력이 없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그와중에 열무는 무럭무럭 자라고있네요ㅋㅋㅋ넘나귀욥♡

수액 맞은건 효과는 잘모르겟어요 .. 다른 병원은 속 편해지는 주사도 같이 주는거 같던데 여긴 비타민만 믹스해서 주더라구요 ㅠㅠ 아까 약먹구 한숨 자구 일어나니까 지금은 좀 나아졋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