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무증상..?ㅎㅎ

7주 2일차고 5주차에 애기집 확인하고 왔구 이번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갈껀데요 진짜 별 증상이 없네요ㅎㅎ이런 분들 계신가요..? 얼마전까지 가슴통증만 좀 있었고 심지어 지금은 가슴통증도 괜찮구요! 입덧도 먹덧도 딱히 없구..제가 둔한건지요 ㅜㅜ 주변에서는 입덧이 있어서 힘들때 아이가 잘 크고 있구나 생각하라고들 힘주시는데.. 저는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서 ㅠㅠ 잘 크고 있는게 맞을지 걱정되고 괜히 불안하네용

댓글

7

  1. 저도 7주차인데 증상 없어요 ㅋㅋ 가슴통증도 입덧고 졸린것도 어느정도 완화되었구요 가끔 배콕콕 하는거 말고 증상이 없어요 ㅋㅋㅋ 근데 잘크고 있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ㅎㅎ금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걱정 좀 덜겠어용ㅠㅠ 감사합니당ㅎㅎㅎ

  2. 저두 5주차에 애기집 확인하구 와서 2주동안 꾹 참고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심장소리 아주 잘 듣고 애기 잘 크고 있는것까지 확인 잘 하고 왔어요!! 저도 진짜 임신 한게 맞나 싶을정도로 입덧도 없고 심지어 순댓국도 먹을 수 있을정도에요!! 병원에 물어보니까 오히려 좋은거지 넘 걱정하지 말라셔요~~ 심장소리 잘 듣고 오실거니까 넘 걱정마셔유!! 저도 심장안뛰면 어쩌나 하고 걱정 많았는데 이제 한시름 놓고 잘 키울 생각만 할려구용 !!^^

    1. subcomment icon

      저두 오늘 애기 크기랑 확인하시니까 주수 새로 나왔어요! 7주 3일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 가리는거 없이 다 먹을 수 있어요ㅎㅎ 급 안심이 되네요!! 이번주에 병원 잘 다녀오겠습니당ㅎㅎ 감사해요~~~

  3. 저랑 주수가 완전 똑같으시네요! 저도 오늘 7주 2일차예요 :) 저는 계속 별 증상 없는데 지난 금욜 6주 6일차에 심장소리 잘 듣고 왔어요! 영웅님도 별 일 없이 심장소리 듣고 오실 거예요!

    1. subcomment icon

      오ㅎㅎ 완전 똑같은 주수 뭔가 신기해요! 별 증상이 없기도 한가보네요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차 무증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