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초음파에 아기집 안보였고 피검사는 임신인걸로 나와서 2주뒤에 갔는데 아기집 보이고 지금은 젤리곰으로 잘자라고 있어요^^ 예비맘님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예쁜 아기집 보실수있을거에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아기집
저번주 수요일날 애기집안보여서 피검사로 임신초기 확정받아서 14일날 초음파하러 오라구했었거든요! 마지막 생리는 2월17일입니당 애기집 볼수있겠죠?ㅠㅠ 금요일만 기다리고있어용..
댓글
2

ㅠㅠ 감사합니다 조금 안심이되네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