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

현재 10주 5일 이구요 입덧을 5주 부터 시작 하긴 했는데 울렁거림 속쓰림 양치덧 등등 하다가 추가로 요즘엔 기침이 나와요 그리고 심장이 갑자기 두근두근 하면서 살짝 어지럽고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데 이런 증상이 있으신 분들도 계신가요? 배도 계속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하는데 이것또한 있는 증상인가요??

댓글

4

  1. 전 9주 6일차예요! 증상이 비슷해서 왠지 동지애가 느껴지네요 ㅎㅎ 저도 현기증이 계속 있어서 지난주에 피검하고 왔는데 아직 결과는 모르겠네용! 보통 16주차부터 철분제 복용하라고 하던데 빈혈수치가 있는 산모들은 조금 더 일찍부터 복용하기도 한다더라구요! 저도 수치 나오는거봐서 복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당🥲

    1. subcomment icon

      아하 동지애가 느껴지네용 ㅠㅠ 서서일하다 보니 쉴때보다 더 자주 심장두근 거림에 어지러운 증상이 있네요 저도 다시 검사한번 해봐야겠어요 ^^ 꽃분맘님 ^^ 우리 건강잘 챙겨용 😊😊

  2. 배아픈거는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거같아요~^^ 저도 콕콕 쑤시다 생리통처럼 싸르르 아프기도 하다가 괜찮아져요 심장두근거림도 종종 있구요~! 저는 어지러움 보다는 지끈거리는 두통에 가까워요 ㅠ 혹시 빈혈기가 있으신게 아닐까용??

    1. subcomment icon

      열무맘님 ^^ 감사해용 빈혈을 생각 못했어요 이번주에 가면 선생님께 물어봐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