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떻게 관리하고 드시고 계신가요?

저희는 6주6일째 입니다 현재 시험관으로 3번째에 결실을 맺어 진행하고있어요 1번째 2번째에는 질정을 한번만 넣었는데 계류유산 이후 질정을 두개로 처방해주셔서 이렇게 진행하고있습니다. 7시 프로기노바(에스트라디올발레레이트 2mg)1개, 질정 : 사이클로제스트(프로게스테론 200mg) 1개 3시 프로기노바(에스트라디올발레레이트 2mg) 1개 아스트릭스(아스피린장용과립 120.98mg) 1개 주사 : 프롤루텍스(프로게스테론 25mg) 1개 11시 프로기노바(에스트라디올발레레이트 2mg)1개, 질정 : 사이클로제스트(프로게스테론 200mg) 1개 ★ 엽산 : 엘레비트 (성분이 엽삽+철분및 비타민 미네랄등) 철분은 16주이후에 추가로 더 먹어야할지 지금현재에 영양제라던지 필요한 부분이 있을까요? 다들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추천도 해주세요~

댓글

4

  1. 아스트릭스 드시고 가렵지 않으셨어요?

  2. 저는 엽산이랑 유산균이랑 Vit D요! 산전검사 항목에 vit D있어요~ 챙겨드셔야해요~

  3. 시험관 임신이고 9주째에요. 저는 아침-자기전 루티너스 질정 넣고 엘레비트,오메가3,폴산정,질유산균 이렇게먹고있어요. 철분제는 나중에 부족하다고하면 추가로 먹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