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해서 죽을것 같아요..

8주차 접어들었는데 제가 노산이라 그런지 너무 피곤해요 아무것도 못할정도로 피곤해서 한번 밖에 나갔다오면 녹초가 되어서 맥을 못추릴 정도로 에너지가 없네요 ㅠㅠ 속도 계속 울렁거리고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가 싶어서 벌써 겁이나요.. 임신초기에만 이런걸까요? 산모님들 다들 어떠세요 저만 이렇게 피곤한걸까요 아무것도 못하는 제자신에 화가나네요ㅠㅠ

댓글

15

  1. 전 11주차 20대후반인데 다른분댓글처럼 노산뭄제가 아닌거같아요! 저도 갈수록 잠시 외출해도 힘들고 피곤하더라구요… 오늘도 남편 옷봐주러 아율렛 3시간 외출했는데 그뒤로 녹초..ㅠㅠ 아침에 잠은 점점 느는데 오후에 조금 외출해도 다리아프고 피곤하더라구요ㅠㅠ

  2. 저 오늘 비도오고 더 쳐지네요 ㅋㅋ 동공 풀린채로 멍~청하게 일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집에가고싶다고 속으로 외치며….. 거울보면 핏기가 없어서 귀신이 따로 없다는 ㅋㅋㅋㅋ

  3. 저는 이제 11주차인데 잠이 미친듯이 와요 ㅋㅋㅋ 평일에 회사는 가야하니 어쩔수없이 가고 집에 와서 그냥 잠만 자요 평일에도 잠만 자구요

  4. 저두 43살 노산이에요.넘 힘들어서 7일중에 5일은 집에 있고 하루정도는 어쩔수없는 약속에 가거나 남편하고 밥먹으러 나가요. 뭐 한것도 없는데 왜일케 피곤한지- 그래도 누구 만나서 이야기 집중할땐 입덧은 또 괜찮더라구요? 집에오면 쓰러집니다. 근데 이 피곤함도 점점 익숙해지는지 피곤함속에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기도해요. 저도 중기만 기다리고 있어요. 입덧아 피로야 가라~~~

  5. 저두요!! 일단 나가면 입덧도 더 심해지고 나도 모르게 인상 잔뜩 쓰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돼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곤해서 죽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