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리신분 계신가요?

진짜미칠거같아요ㅜㅜ 전 근무도안하고 집에있는데 요며칠 황사일때 돌아다녔더니 목 간질간질로 시작해서 콧물 코막힘까지ㅜㅜ 어제 이비인후과가서 콧물흡입이랑 코뚫는 치료만받고 왔는데 약을못먹으니 잘때정말 너무괴로워요ㅜㅜㅜㅜ 약간미열도 있어서 타이레놀 먹고자니 그나마 조금 괜찮다가 새벽에 콧물줄줄흘러서 또깨고ㅜㅜ감기약이 이렇게 소중한존재인지 몰랐네요ㅜㅜㅜ

댓글

7

  1. 저도 2주째 감기입니다... 약의 소중함을 알았어요 ㅎㅎ 따뜻한물 자주 드시고 생강끓여서 생강물 드셔보세요. 좀 나아졌어요.

  2. 저 지금 밤만되묜 기침이랑 목아픔이 한달째에요.. 이번감기 미친듯이 질기네요ㅠㅠㅠㅠㅠ

  3. 저도 감기만 2주째 비염까지 와서 너무힘들어서 산부인과선생님이 식염수로 코세척이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해서 코세척만 2~3번 하니까 그나마 좋아졌어요

  4. 저도 오늘 너무 심해서 산부인과에서 약 처방해줬어요ㅜㅜ 근데 코로나더라구요…..감기 걸리면 면역력 떨어지니까 조심하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임신도 힘든데 코로나까지 겹치셨다니 너무 힘드시겠어요ㅜㅜㅜ

  5. 감기 때문에 일주일 고생했어요 ㅠ 저는 기침이 너무 심해서 밤낮으로 기침 계속했거든요 열도 38도 넘어가서 타이레놀 먹었어요 이비인후과도 갔는데 아무 처방 못 받고 역시 타이레놀만 ㅠㅠ 일주일 지나가니까 좀 나아지긴 했는데 약을 못 먹으니 오래가요ㅠㅠ 얼른 쾌차하세요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위안이되네요ㅜㅜ 진짜 약못먹으니 너무힘들어요 저도 자기전 타이레놀한알로 버텨요ㅜㅜ 잘때 가습기랑 공청기 틀고 자니 좀 낫더라구요 빵떡이님도 꼭 가습기 틀고주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