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다 ㅠㅠ 부러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ㅜ
9주차인데 임신이 맞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입덧도 없고 식욕은 원래 제가 잘먹어서 모르겠구ㅜ 변비도 그리 심하지도 않네요 감정적으로 살짝 예민해진것 같으면서도 기분도 똑같궁 저같은 예비맘들 있나용?
댓글
6
저두 10주찬데 입덧 없어요! 의사쌤도 앞으로 아플일 많은데 왜 입덧 걱정하냐 했어요. 없으면 좋은거지~ 라고요. 저도 증상 없음 좋은거지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저도 아직까지 없어용ㅎㅎ 허리통증 좀 있는 거 제외하고는 너무 잘먹음....🥹 외가집 사람들이 다 입덧 안했다는데 유전자가 뭐가 있나? 생각 들기도 하구ㅋㅋㅋㅋㅋㅋ증상 없음 좋은거죠!!!!!
저도 그래요! 사람마다 입덧시기가 있어서 늦게 시작할스도 있다그러더라구요 ㅎㅎ 아예 안할수도 있고. 복이겟죠? !
저도 아주 똑같은 증세에여 9주차는 두통이 며칠 잇엇고 지금 11주차 오늘 두통이 또 왓답니다. 다른 증세는 없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