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0주인데 8키로쪄써요… 저도같은 ㅜㅜ 임신전에는 다이어트유지하느라 덜먹고 해서 42-3 이엇는데 지금은 … 휴우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욧ㅎㅎ 몸무게 질문이용
하루하루 몸무게가 늘어가는데 정상인가요,,?? 10주차 지나가는데 하루에 한 500그람은 찌는거같아요ㅠㅜㅎ 총 4키로정도 쪘어요ㅜㅜ 임신 전에 약간의 다이어트 강박때문에 운동을 즐겨하고 평소에 많이먹지않았는데 임신하고 초기라 운동 거의 못하구 먹는것도 생각보다 돌아서면 허기지고 (사실 임신하고 인생 최고로 잘챙겨먹는 중입니다...) 약간 먹덧도 있고.. 임신 전이랑 다르게 많이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ㅠㅠ 계속 이러면 어떡하죠ㅜㅜㅋㅋ 강박 많이 내려놓고 살 신경 안써야 애기가 건강하다는 최면을 하지만 아직 쉽지는 않네요ㅠㅠㅎㅎ 계속 이렇게 찌면 안정기에 운동 하는게 좋겠죠~??
댓글
15

아 그맘 잘 알아요...ㅠㅠ 그래도 저도 마인드컨트롤 할려고 노력중이에욤 ㅠㅠ 안정기들어서 쫌 더 움직여봐요!!! 홧팅!!
전 분명히 8주까지는 1~2키로쪘었는데 지금9주5일차인데 2키로가 빠졌어요,,,,,

오... 입덧이 심하신가요? ㅠㅠ

아니용 이상하게 첫째땐 막달까지 입덧할정도로 심했는데 둘째는 입덧도 없구 다 괜찮아서 아가가 잘있는지 궁금해질정도에요,,, 심지어 입맛도 그닥없어서 임신안했을때랑 똑같아요,,🤣🤣

ㅎㅎㅎ 저랑 똑같네용 몸무게만빼구...😂😂 ㅎㅎ 잘 크고잇을거에용 효도하네요 둘째! ㅎㅎ

어제 다녀왔는데 엄청 건강하더라구용ㅎㅎ 초음파 3분찍었는데 3분내내 콩콩뛰고 손발흔들어주고 너무 귀엽더라구요ㅜ
저는 첫째때 고위험군이라서 다이어트해서 5kg 찌고 10년만에 임신한 둘째를 위하 노산+고위험군이라서 3~5kg 찌는게 목표라 밥 한공기를 세끼로 나눠서 먹고 있어요 힘들지만 아가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미미마마님은 다른 케이스지만 관리하셔도 아가는잘 자라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한데로 하세요^^

아.. 많이 힘드셨고 힘드시겠어요 ㅜㅜ 역시 엄마는 위대합니다 ㅠㅠ 맞아요 저도 노력해볼게요! 화이팅!👍👍
저는 살이 좀있는상태라그런지ㅠㅠ 아직 몸무게변화는없어요 ㅎㅎ 10주3일이요.. 근데 이제 점점 많이 먹게되는 제자신을 발견해요...

아하 스트레스 많이 받지마시구 즐겁게 많이 드시구 건강 순산하셔요 🙏🏻🙏🏻 저도 노력해봐야죠ㅠㅠㅎㅎ
저도 주에 5-6일 운동할정도로 운동강박증 있는데 초기고 병원에서 조심하라고 해서 그냥 마음 편하게 먹고 지내요 ㅋㅋ 안정기 지나서 운동하시면 될거예요 ! 저는 9주차 6일째고 3.5키로 쪗네요 !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ㅎㅎ 넵!! 저도 그정도 찐거같네요 ㅠ0ㅠ~~ 아이고 너무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