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너무 간지러워서 밖에선 꾹 참았다가 집에오면 대놓고 다리벌리고 서서 벅벅 긁어요ㅜㅜ 다른분들은 건조해서 그럴수 있을거같은데 전 반대로 보송한 느낌이 필요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샤워하고 타이트하지않은 순면 팬티에 베이비파우더 가볍게 뿌려서 입고자요.. ㅠㅠ 잘때는 괜찮은데 밖에서 땀나면 또 그렇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 임신소양증
가슴밑부분이랑 아랫배부분 팬티 라인 부분 너무간지러워서 벅벅 긁었더니 빨간 반점이 나기 시작 하고 딱지도 생긴더라구요 ..이게 임신 소양증인가요 …ㅠㅠㅠ 간지러우면서 약간따끔따끔 한거 같기도 하구요 ㅠㅠ 피부과를 가야 하나여 ㅠㅠㅠㅠ
댓글
8
저도 지난주에 두드러기처럼 올라왔는데 무조건 충분히 쉬고 알로에젤(뉴랜드,많이 비싸여ㅠㅠ) 바르고 나니 이제는 좀 나았어여.. 피부과 가면 제로이드 처방 해주는거 같던데 순간적으로 일단 가라앉히는 건 알로에젤 추천드리구 제로이드는 꾸준히 발라줘야하는 거 같아용
저도 너무 간지러워서 미친듯이 박박긁고있어요ㅜㅜ임신소양증은 주로20주부터 온다는데...뭔진모르겠지만 초기부터 간지러워하시는분들도 꽤있는것같더라구요ㅜㅜ

긁으면 안되는데 너무 간지러우니깐 자꾸 손이 가고 ㅠㅠ 저도 그래서 어제 찾아 보고 했는데 소양증은 중기 부터 온다고 하더라구요 .. 뭐 초기에도 오기도 하는데 초기엔 거의 건조 해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ㅠㅠ 반점도 올라오고 해서 ㅠㅠ 보습 꼼꼼히해주고 해보자구요ㅠㅠㅠ 힘내요우리 !
소양증은 중기부터랬어요 저도 의사샘한테 물어봤는데 아직은 소양증 안생긴대요. 그냥 많이 건조한거니까 보습이랑 수분보충 많이하래요

아그래요 ? 인터넷 찾아 보니 초기 부터 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ㅠㅠ 그냥 건조 해서 그런가ㅜㅜ 반점들이 올라와서 걱정이 되어서 글올려 봤어요 ~ 저랑 비슷한 분들 계시나 싶어서 안그래도 튼살크림이랑 오일 하고사서 바르고 있어요~ 보습 많이 해주자구요 ^^
저는 목, 발등, 손목 배 허리 다그래요ㅜㅜ 비판텐바르고잇어요..

ㅠㅠㅠㅠㅠㅠ아 엄청 괴롭겠다 저는 머리밑도 엄청 간지럽고 그래서 어제 부터 튼살 크림이랑 오일 사서 바르고 있어요 .. 입덧에이것저것 하나씩 추가 되니 지쳐요.. 그래도 화이팅 해요 우리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