헙...ㅠㅠ저는 엽산밖에 안먹고있는데 하루 안먹어도 걱정하실정도면...저도 챙겨먹어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 영양제
오늘로 9주5일 산모입니다 그런데 영양제를 어제 깜빡하고 안먹었어요 ㅠ지금 번뜩 생각났는데 너무 걱정이 되어서요 ㅜ 혹시 저처럼 깜빡하신분들도 계실까요? 아기 괜찮겠죠?ㅠㅠ
댓글
8
유산균챙겨 먹어두 변비 심해요ㅜㅜ

말린 자두 드셔보세요!!진짜 효과 직방입니도...ㅎㅎ 하루 견과처럼 하루건자두있더라구요 3알씩 매일 먹어용!!

혹시 고구마 드실수있으면 드셔보세요! 저는 고구마는 먹혀서 다행히 변비탈출했어요ㅎㅎ
저는 영양제를 먹으면 소화가 좀 안돼는 느낌을 받아서 그러면 안돼는데 자주 빼먹어요 ㅠㅠ 저도 열심히 매일 챙겨먹으려 더 노력해봐야겠어요

나를 위한거면 그냥 안먹겠는데 아기를 위한건 끝없는 노력인것같아요 ㅠ우리 힘내요ㅠ
전 자주그래요ㅋㅋ 하루 안먹어서 아기 어떻게되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