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눈물도 사용하면 안된데요 병원에서.. 저는 생리식염수로 씻어내고 찜질 잘 해줫더니 금방 좋아졌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안과에서 눈 알러지라는데 약처방이 안된대요 ㅠㅠ
환절기라서 그런지 눈에 알레르기가 났어요 ㅠㅠㅠ 그래서 너무 가렵고 부어올라서 안과에 갔더니 7주차면 해줄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고 냉찜질 하면서 버티라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너무 가려워서 일상생활이 불편할정도네요 ㅜㅜ
댓글
4

헉.. 인공눈물 안된다고요....? ㄷㄷ.... 나 몇번 썼는데...흐엉

무방부제는 괜찮대요
인공눈물로라도 눈 씻어내면 좀 덜간지러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