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완전똑같아요 !! 먹고싶은거 진짜 다먹음 근데 하루종일 울렁거려요.. 입덧약 먹어도.ㅠㅠ 딱 토하기 직전.. 헛구역질만 가끔 ㅠㅠ 저 11주차인데 체중 진짜 1키로도 안찌고 안빠지고 똑같아요…핳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저같으신 분들 있으실까요 ㅎㅎ
* 속은 하루종일 울렁거리지만 토는 안함 / 가끔 헛구역질만 함 * 먹고싶은거는 없는데 못먹는거 빼고(물에빠진고기, 참기름 등등) 는 또 식사시간되면 먹게됨 * 먹을때는 적게 먹는것 같지는 않음(?) * 먹고나서 또 체한듯이 울렁거림... (후회함 ㅎㅎ) * 살안빠짐.... 🥹 속 좀 편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ㅜ
댓글
23
와~저랑 비슷한 증상이네요~ 다만 저는 배가 자주 고파서 못 먹는거 거의없이 잘 먹는데 잘 때쯤 되면 또 배가 고파져서 속쓰리고 그래서 먹고 자려니 또 속 부대껴서 견과류 몇개먹고 잘때도 있어요~ 계속 부대낌과 배고픔의 연속이어서 저도 저를 알기 힘드네요~화이팅해봐요^^
저랑 똑같으신분들이 많았군여 ㅠㅠ
저도..그러네요 ~가끔 양치할때나.. 저녁에 두통좀 있어요~
저도완전똑같아요 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