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인데 아직저도 태몽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 없어요😭😭
10주차인데 아직도 태몽이 없어요ㅠ 제가 꾸던지, 아님 가족이나 지인이라도 대신 꿔주면 좋을텐데... 태몽 소식이 없으니 아쉽네요..😭 좋은 태몽 꾸고싶어요!! 저는 원래 꿈을 자주 꾸는편인데 임신하고 나서는 태몽은커녕 이상한 꿈들만 계속꾸네요.. 저처럼 태몽 없는분들 계실까요??
댓글
11
저도 없어요😂남편은 어차피 비과학적인 거 아니냐고 하는데 애기가 자라서 물어볼 때 없다고 하면 너무 서운해할 것 같아요..ㅎㅎㅠ
저두 9주3일인데 안꿧어요 ㅠㅠ 주변에서두 없구요
저도 없어요 ㅠㅠ 아직 12주 안돼서 비밀로 하는중이긴 한데.. 다들 조심하느라 꿈꿔도 말안해주는걸까요? ㅠㅠ 하나 지어내야하나 싶네요 ㅋㅋ 아직 성별 나오기 전이니까 좀만더기다려 보려구요!
저도 없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