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귀여워요 신기하고 ♡ 저는 이번주 금요일 8주 4일차 젤리곰 보러가요 건강하게 잘 키워서 만출하시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1일에 눈사람 보고왔어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 머리랑 몸통 크기가 같은게 딱 2등신! 저 쪼꼬만 몸통에 팔 다리가 나름 달려있는게 너무 귀엽지않나요 ㅠㅠㅠ 2주후에는 완벽한 젤리곰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_<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