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1차기형아 검사때 계속 등돌리고 있었네요ㅠㅋ 겨우겨우 살짝 옆모습 보여주고 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차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

뒤돌아있어서 초음파 첫번째 시도 실패하고... 초코우유먹고 30분 걷다가 다시 봤는데.. 그래도 뒤돌아서 잘 안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 겨우 목덜미투명대 검사하구..애먹었네요ㅠㅠ 비싼녀석 늘 초음파볼때 등만 보여주고 뒤돌아있더니..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ㅋㅋㅋㅋ 벌써부터 엄마아빠 속썩이는건지....ㅎㅎ 담달에 2차기형아검사때는 꼭 앞모습 볼수있으면 좋겠어요~~~
댓글
6

뒤돌아있어서 보기 넘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건강하게 꼬물거리는거 봐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도 2시간이나 걸려서 찍었네요..ㅋㅋㅋ실패하고 밥먹고다시가서 하느라. 12주인데 각도법은커녕 발도 제대로못봐서 겨우 목투명대만 봤어요ㅋㅋ

저도요... 손가락 발가락 못봤어요... 목덜미도 겨우봤어요 ㅋㅋㅋ
저는 초음파보다가 봐야할 부분이 자꾸 가려저서 자고있는 것같다고해서 몸을 좀 흔들어달라고 부탁해서 두번 흔들고 애기가 뒤짚어줫어요 ㅋㅋㅋㅋㅋ

꿈틀대기는 하는데 앞은 잘 안보여주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