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크림이랑 오일 섞어서 발라요~ 더마비 바디로션에 벨레다 오일이여~ 오일 거의 다 써서 이번엔 아토팜으로 주문해봤어요! 오일이랑 같이 바르면서 마사지하듯이 하면 좋더라구요~ 저도 배나오기 전부터 발랐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이용 다들 뭐쓰세영? 😄
이제 9주차 넘었는데 슬슬 튼살크림을 미리 발라볼려구하는데 다들 뭐 쓰시나용? 어떤분은 크림이랑 오일을 섞어서 쓰시는분도 계시고 다들 몇주차에 바르세영? 추전좀해주세요😄
댓글
6
전 4주차 임신 알고부터 발랐어용 😁 크림은 비오템 쓰고 오일은 프라이웰 사용중이에요! 오일바르고 오일 안날라가게 위에 크림 발라용!

오홍 꿀팁이네용 감사해용😄
저는 잘트는 살성이라서 시험관 준비하면서부터 꾸준히 발랐어요 ㅎㅎ 임신후에는 오일 추가해서 바르는 중이요! 샤워하고서는 비오템 크림이랑 오일 바르고 추가로 중간중간 바를때는 저렴이 일리윤 쓰고있어요 ㅎㅎ 근데 귀찮아서 하루에 한번 바르게돼용 ..

수시로 발라야하나요? 샤워하고 한번만 바르면 되는거 아니였어요? 😭

저두 그런줄 알았눈데 ㅠㅠ 잘트는 사람은 몇번 발라야 좋다구하더라고용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