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심하신분 ㅠㅠ

임신 12주차..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 ㅠㅠ 타이레놀 먹을까하다가도 그냥 참아보려는데 후 힘들어요 뱃속 아가 키워내는일이 쉽지가않네요 모두들 힘내세요

댓글

5

  1. 입덧약드세요 저 자다 깨서 울 정도엿는데 입덧약묵고 괜찮아졌어요 그냥 가벼운 편두통 정도로ㅎ 그리고 커피 한잔정도 마시래요 쌤이 두통 너무 심하면

  2. 입덧약 추천해요!!! 두통 너무 심해서 참다못해 타이레놀도 먹어봤는데 효과 하나도 없었거든요. 병원에서 입덧 증상의 하나로 두통이 찾아올수있다고 하셔서 입덧약 처방해주셨어요. 의사선생님도 참지 말고 입덧약 먹으라고 하시는데 정말 신세계입니다❤️

  3. 저도 10즈차 들어서면서 두통이 너무 심해서 타이레놀 먹었는데 나아지질않아서 병원가보니 입덧이래여. 입덧약먹으니까 두통 싹 없어졌어요 ㅎ

  4. 저도 12주차인데 두통이 급 심해져서 ㅠㅠ 전 타이레놀 먹었는데 안들어요 ㅋㅋㅋ 의사 선생님이 타이레놀.. 잘 안들꺼야..응.. 이러셨음 ㅋㅋ 약 말고 그냥 목 어깨 마사지 자주해주고 좀 누워서 혈류가 머리쪽으로 좀 흐르게 해주는게 제일 좋은듯해요!

  5. 저두요ㅠㅠ 저 두통심해서 원래도 약 달고살았는데ㅠㅠ 어제 두통이 너무 심해서 자면서도 몇번깼어요ㅠㅠ 아가생각해서 약은 참고ㅠㅠ 아가를 위해 홧팅합시당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두통 심하신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