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드세요 저 자다 깨서 울 정도엿는데 입덧약묵고 괜찮아졌어요 그냥 가벼운 편두통 정도로ㅎ 그리고 커피 한잔정도 마시래요 쌤이 두통 너무 심하면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심하신분 ㅠㅠ
임신 12주차..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 ㅠㅠ 타이레놀 먹을까하다가도 그냥 참아보려는데 후 힘들어요 뱃속 아가 키워내는일이 쉽지가않네요 모두들 힘내세요
댓글
5
입덧약 추천해요!!! 두통 너무 심해서 참다못해 타이레놀도 먹어봤는데 효과 하나도 없었거든요. 병원에서 입덧 증상의 하나로 두통이 찾아올수있다고 하셔서 입덧약 처방해주셨어요. 의사선생님도 참지 말고 입덧약 먹으라고 하시는데 정말 신세계입니다❤️
저도 10즈차 들어서면서 두통이 너무 심해서 타이레놀 먹었는데 나아지질않아서 병원가보니 입덧이래여. 입덧약먹으니까 두통 싹 없어졌어요 ㅎ
저도 12주차인데 두통이 급 심해져서 ㅠㅠ 전 타이레놀 먹었는데 안들어요 ㅋㅋㅋ 의사 선생님이 타이레놀.. 잘 안들꺼야..응.. 이러셨음 ㅋㅋ 약 말고 그냥 목 어깨 마사지 자주해주고 좀 누워서 혈류가 머리쪽으로 좀 흐르게 해주는게 제일 좋은듯해요!
저두요ㅠㅠ 저 두통심해서 원래도 약 달고살았는데ㅠㅠ 어제 두통이 너무 심해서 자면서도 몇번깼어요ㅠㅠ 아가생각해서 약은 참고ㅠㅠ 아가를 위해 홧팅합시당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