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는 저자세가 편할거예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요 애기 목이 거북목 아닌가요

각도법 보려고 촘파사진보는데 자궁이 작은건지 애가 큰건지 목이 엄청꺾여서 짜부된거같지않아요? 너무 불편해보여요ㅜㅜ 목이 왜케 접혀있지 이런 느낌인거죠ㅡㅠ 글고 각도법은 봐도봐도 모르겠는데 애가 보통 펴져있는? 일자의 상태에서 보던데 우리애는 너무 접혀있어서 ㅋㅋㅋ 각도법이 안될거같지만 혹시 볼수있는 분들있다면 한번 봐주세용~!!^^
댓글
4
네 ㅎㅎ 그렇게 말씀하신거면 물일 확률이^^ 저야 평소에 물을 많이 마셔서 초음파 해주시는 분이 꽈악 찻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별로 상관없지만 나중에는 양수에도 영향이 있을거란 생각으로 습관들이여구합니다. 든데 아기 너무 이쁘네요!
물 좀 드시고 초음파 보셧나요? 저는 배 초음파때는 물을 좀 마시고 오라해서 공간이 많았고 질 초음파 하려고 화장실 다녀오라고 해서는 양수가 크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그 차이일수도 아니면 제 말이 아닐수도잇어요 ㅎ;;;

아... 직전에 물을 많이 마시고 촘파봐도 차이가나는거였군요!! 물.. 하루 1리터마시기도힘들어서못먹지만 노력중이긴합니다ㅜㅜ 애가 자궁에 딱 붙어있다고는 하시던데 지금 큰문제는없지만 쌤이 물좀 많이먹으라고 하시던데 그런거군요ㅡ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