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1주에요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10주차에 배도많이 아프고 저도 소변보고 심쿵맘님처럼 비슷하게 닦여서 정말 심장터질듯한 심박수 진정시켜가며 병원가서 초음파봤는데 아기는 너무 잘크고 있네요 자궁이커지면서 충분히 있을수있는 일이라고하셨는데 저희선생님은 불안하면 예약날 아니라도 와서 초음파보고가라고 그게 산모정신건강에도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6일차 갈색 찌꺼기 나옴
어제 9주차 5일차에 소변보고 휴지로 닦는데 갈색혈은 아니고 찌꺼기 같은게 한번 나오고 방금 또 찌꺼기가 나왔는데 괜찮은 건가요? 지금까지 초음파 볼때 단 한번도 피고임이 발견되거나 피가 나온적도 없었어요 ㅠㅠ
댓글
4
초음파상 피고임 없었으면 괜찮아요 임산부는 호르몬분비땜 혈관이 약해져서 코피도 자주 날수있고 경부출혈이 있을수 있데요 흔한증상이예요 붉은피가 흥건한거 아니면 안심하셔도 되요
저는 자궁경부 폴립때문에 지꺼기, 갈색혈 나오다가 마지막에 검은 덩어리 나와서 그뒤로 피도 아무것도 안나오더라고요😞걱정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저같으면 병원에 전화해볼것같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