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0주차 두통

임신중 두통이 심할때도 산부인과가서 입덧수액처럼 맞을수 있는 수액이 있을까요..? 타이레놀 2알 먹었는데도 너무 힘들어여...ㅠ 두통이 왜이렇게 심한지...

댓글

8

  1. 전 호르몬 변화때문인지 12주차되고나서부터 잠을못자서 두통이🥺 쌤이 너무힘들땐 참지말고 타이레놀이라도 먹으라고해서 자기전에 가끔 먹어용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ㅜ정말 저도 타이레놀 2알씩 먹는데도 심할땐 안 나아지더라구요..ㅜㅜ저희 같이 화이팅해서 힘든시기 잘 이겨내요!

  2. 다들 댓글 달아주셔서 넘넘 감사해요~ㅎㅎ 제가 어제 두통이 정말 심하긴 했나봐요.. 이 글을 쓴것도 잘 기억이 안나서 지금 빌리 들어왓자가 깜짝 놀랐네용!ㅠㅠㅋㅋ.. 저만 두통에 시달리는건 아니군요...ㅜㅜ역시 엄마가 된다는건 쉽지 않은 일인가봐요..ㅎㅎ저는 오늘도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미약한 두통에 시달리는중이네요..ㅎㅎ그래두 입덧약이랑 마사지로 잘 이겨내봐야겟어요!ㅎㅎ

  3. 남편한테 머리랑 목 마사지 해달라고 하세용! 전 약보다 그게 효과 짱이었어요 ㅎㅎ

  4. 우와 저도 10주차인데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두통이 심해서 뭐지 했는데 ㅠㅠ 이것도 입덧처럼 그런건가보네요😭

  5. 타이레놀 저도 먹어봤는데 안들어요 ㅋㅋ 의사도 타이레놀 두통에 잘 안들을껀데.. 라고했어요 ㅋㅋ 물 많이마시고 목뒤랑 어깨 관자놀이 마사지, 누워서 혈류가 머리쪽으로 가게해주는거 3가지가 젤 효과잇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10주차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