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첫째땐 맞았어요! 둘째도 황실달력으로하면 아들일텐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황실달력 대부분 맞으셨나요 ??
제가 1월만 아들이고 10월까지는 다 딸로 나오더라구요 1월말에 딱 걸쳐진거 같기는한데 다들 황실달력 맞으셨는지 궁금해요 !
댓글
8

탈퇴한 유저
첫째땐 맞았었어요 ㅋㅋㅋㅋ맞음 둘째도 아들인데 ㅋㅋㅋ

앜ㅋㅋ 신기하네요 ㅜㅜ


탈퇴한 유저
근데 안맞는 사람도 많았어요 ㅋㅋㅋㅋ둘중하나라 그냥 재미로 보는ㅋㅋㅋㅋ
저는 딸이던데 맞을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제주위도 맞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ㅜㅜ
아…저도궁금하네요ㅠㅠ전건강하기만하면 된다하지만…은근딸래미바라고있는데 몇일차이둬도 다 아들로 나와서ㅠ

ㅋㅋㅋ 저도 건강만 바라지만 남편이 은근 딸을 원해서요 ㅜ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