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주에 아랫배 확나오는거 느껴졌어요 저도이미 남산인데 배꼽기준 윗배는 제꺼인거같고 아래만 아기배같아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언제부터 나오나요?
9주5일차인데 벌써 배가 나오나요? 다들 언제쯤 나와요? 배가 제꺼인지 아기때문에 나오는 배인지 가늠이 안되요🙄
댓글
14

정말 애매한거같아요 ㅎㅎ 저도 배가 아에 없었던게 아니라서 헷갈려용
몸무게 변화는 없고 12주6일차인데 배는 이미 임신중기같아요 윗배도 불룩한게 소화도 잘 안되고... 제 배는 왜이러는걸까요😂

저는 몸무게 변화도 있어요ㅠㅠㅠ 그래서 정말 뭔지모르겠네요 ㅎㅎ 다들 아기배는 아니라고 하니 제 배겠죠 🤣😅
뱃살..ㅜㅜ 저도 이제 10주인데... 윗배까지 둥그러니 너무 열심히 지방축적을 하고있는것 같아요~;; 크게 몸무게 변화없게 잘 유지시켜나가보아요^^

배가 너무 그래요.....ㅋㅋㅋㅋ 유지를 잘해야될텐데 벌써 걱정이네요 ㅠㅠㅠ 🙄
저도 9주4일차인데 물컹물컹한거보니 제 뱃살인거 같아요…ㅎㅎ진짜 아기배는 단단해요!!

그럼 ㅋㅋㅋ 제 배가 맞아용! 말캉해용😆😆
지금은 뱃살이예요ㅎ 제가 임신전에도 생리전증후군으로 배가 많이 나왔었는데 임신하니 배나온상태에서 들어가질않네요;;ㅋ 다른 16주산모보다 제배가 더 나온거같더라구요ㅎ 내몸이 아이를 보호하기위해 배쪽으로 지방을 집중시킨다고해요~그게 사람마다 유독심한사람도있고(저요ㅋ)덜한 사람도 있는거 같아요ㅎ

앗! ㅎㅎ 뱃살... 너무 마음놓고 먹었나봐요 먹지않음 너무 속이 좋지않다보니 엄청 먹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