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병원 검진가서 선생님께 여쭤봤는데 토하면 그냥 안먹어도 된대요 ㅋ 엽산이 엄청 중요한 시기는 지났다고 남은거 먹어보고 토하면 그냥 말아도 된대요 ㅎㅎ 엄마도 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거니까 우리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자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영양제
이제 11주가 되었는데요 입덧이 정말 너무 괴롭네요ㅜㅜ뭘 먹고나면 정말 속이 미칠것같고 토해버려요 ㅠㅠ 그런데 또 영양제는 먹어야하니 어쩔줄을 모르겠어요 영양제 먹으면 다 토하거든요 .. 다시 먹자니 겁나고 안먹자니 걱정이고 좋은 방법 없을까요?ㅠㅠ
댓글
3
저도 입덧심해서 걍 안먹어요...엽산도ㅜㅜ안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때문에 엽산 안먹고 있었는데요. 댓글로 엄마들이 엽산 안먹는다고 머라는 댓글 엄청 많았는데 제가 글을 이상하게 쓴 걸까요?;; 네이버 블로그보니 엽산 못먹거나 안먿는 임산부 많더라구요;; 저도 엽산 먹고 속 괜찮으면 꾸준히 먹었죠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