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완전 배잡고 숙이고 재채기해요~ 음식 급히 먹다 사래들때도 얼마나 당황스러운지!ㅎㅎ 최대한 몸숙이고 하셔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할때 배가 아파여 저만그런가여
재채기할때 배가 뚝떨어질거같이아픜데 저만그런가요유ㅠㅠㅜ 12주차인데ㅜㅜ
댓글
6
저두요 배 땡김이라고 해야하나 기침이나 재채기 하면 그래요🤣
저도 기침재채기 할때 배가 당긴다고 해야하나 움찔하드라구요ㅠ 디스크도 있어서 앞뒤로 느므 괴롭ㅠㅠ 왤케 재채기가 늘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저도 아프더라구요 12주4일이에요 ! 특히 침대에 누워있을때 재채기 자주 나오는데 새우처럼 구부려서 하면 배 당김이 좀 나아지더라구요 !
재채기하실때 주변에 무언가 잡으시고 다리 90도 정도로 구부려서 재채기하세요! 그럼 좀 나아요…^^ㅎ

헉 그렇군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