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제친구는 조리원에 먼저들어온아이가 태명이같아서 조리원에서 바꿧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 중간에 바꾸신분 계신가요?!!
지금 10주차인데 지금 바꾸면 좀 늦은감이 있을까요? ㅋㅋㅋ혹시나 중간에 바꾸셨던 분 계시면 몇주차쯤 바꾸셨어요?? 자기마음이겠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댓글
2
저는 너무 흔해서 나중에 애기가 대충지었다고할까봐 바꿀까했는데 이미 초음파앨범도 다선물받구 그래서 걍 땅콩이 밀고갑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