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극초기부터 그랬어요. 지금도 갑자기 두근거리거나 숨이 차고 그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두근거림이 있는데ㅜㅜ
갑자기 1초 훅 하고 심장두근거림이 크게 느껴져서 깜짝 놀랄때가 많아요ㅠㅠ 맘카페 보면 중기때 그런다던데 전 아직 10주인데… 밤에는 누워있으면 맥박이너무 느껴져서ㅠ 심장도 엄청 빨리뛰구요.. 빈혈수치가 낫긴한데 13주쯤부터 철분제 먹으라고하셔서.. 다들 이런증상이나 빈혈은 괜찮으신가요?ㅠ 두근거림이 심해서 더 울렁거리고 괴롭네요ㅠ
댓글
8

그쵸ㅠㅠ밤에는 더 두근두근 커피마신것도 아닌데 제심장두근거림이 잘느껴지네요..숨차서 체력도 세상 저질ㅠㅠ저만그런게아녔네유
전 4주때 가슴답답하고 심장두근거려서 잠도 못자더라구요 ㅠㅠ 물어보니깜 자궁으로 피가 쏠리니깐 그런거라드라구요 이틀정도 그러고 정상이엿어요

다들 한번쯔음 겪으시나바유ㅠㅠ지금은 괜찮으시길♡
저두 이제 12주 되는데 갑자기 빠르다는게 느껴질때가 있어요 누워서 핸드폰 보다가도 제 손이 가슴앞에서 들쑥거릴정도로 심박이 있어서 이상한거 아닌가 싶었어요 ㅋㅋ

임신증상으로 다들 겪기도 하나보네용ㅠㅋㅋㅋ 작은변화에도 넘 놀라게되고 걱정하게되는것같아용
저는 완전 초기에 그랬었어요 넘 심해서 숨쉬기더 람들고 잠자기도 어려웠어요 ㅠㅠ 임신 증상일 수도 있는데 지속적으로 그러면 그래도 선생님께 여쭤보세요.

네ㅜㅜ담주에 가서 말씀드려야겠네요 갑상선수치나 다른 피검사결과도 아직안나와서 뭐가문젠지 넘 궁금하네요ㅠ임신증상으로 쉽게 넘기길바래야겠어용 답변감사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