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 임산부석이 있지만 비워두는 경우가 적죠.. 무조건적으로 비켜줘야하는것도 아니라 하더라구요 그냥 아예 임산부만 앉아야하는걸로 정책을 바꿔줬으면 좋겠어요 한칸에 몇자리 되지도 않으니 배려가 많이 필요한거같더라구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인류애를 느껴요...😭
지하철 타고 지금 이동중은데 핑크의자에 아주머니가 앉아서 게임 삼매경 중이시더라구요... 반대편은 주무시고 계시고.. 그래서 에휴 오늘은 앉는거 포기하자! 하고 앞에 서있는데 가운데 의지쪽에 앉아계시는 아저씨가 절 부르시더니 여기와서 앉으라고ㅠㅠ😭 아빠뻘 되시는 분인데 너무 감사하네요 요새 지하철 배려석 안좋은 후기만 봤었는데 저처럼 좋은 후기도 있어요...!!!! 양보해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저도 나중에 애기 낳고 잘 양보해주는 멋진 어른이 되려구요❤️
댓글
5
임산부석에 젊은 남자가 앉아서 핸드폰속으로 들어갈꺼처럼 보고있는거에요 옆에 서있는 여자분이 그 남자한테 비켜달라고해서 앉았던 적이 있어요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저는 마트 갔는데, 임산부라고 시식코너 여사님들이 두배로 주시며 많이 먹으라고 해주시며 인류애 느꼈네요~ 😭

탈퇴한 유저
저도 지하철에서 아무도 양보 안해주실거 알고 그냥 봉잡고 서있으려는데 아저씨가 보자마자 일어나시더니 앉으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진짜 그분 땜에 눈물날뻔 했어요 만삭때까지 그거 한번 양보 받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런분들 덕분에 일류애 느껴요
어제 저도 6호선에서 임산부자리 앞에 서서 비켜줄때까지 기다렸는데, 여자분이 앉아 30분 동안 끊임없이 화장을 하더라구요.. 결국 끝까지 서서왔어요 ㅠ 인류애 못느낌 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