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에 심해져 괴로워요..ㅠㅠ 원래 빈속 아침에 심하다는데 저는 오히려 자고 일어났을때가 제일 괜찮은거 같고 오후 될수록 힘들더라구요. 어서 이 시기가 지나가길 바래봅니다…🥲저도 속이 안좋으니 그냥 티비 보거나 폰보거나 8시부터 일찍 누워서 보내요 ㅠㅠ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인데 뭐하세요?:)
오늘로13주 입니다~! 지옥이던 입덧도 지난주부터 낮엔 견딜만해요 낮에 거실에 앉아있을수 있는게 저는 엄청난 발전입니다ㅠ그래도 저녁7시만되면 죽겠지만요..ㅠㅠ 비오고 날 안좋으면 또 더안좋은거같고..ㅎㅎ 아! 넷플릭스에 산후조리원 드라마 보셨어요? 저 입덧도 까먹고 봤어요ㅎㅎ 심심한분들 보세요 저도 사촌동생이 보라고해서 봤는데 울다웃다 시간 보내기 좋아요:) 낼은 날 좋다니까 좋은 컨디션 기대해봐야죠!다들 화이팅🤍
댓글
8

저도 입덧 자기전이랑 저녁에 심해져요 ㅠㅠ 다들 공복아침이라는데 이상하네요

그쵸.. 공포의 그시간이 왔어요ㅠ아침엔 입덧약먹고 자서 괜찮은가싶은데 언제쯤 저녁에도 괜찮아질까요ㅠ 좋은저녁 보내시라고 조심히 말해봅니다♡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ㅠ 아침 눈뜨고 30분정도가 젤 얌전하더라구요ㅠ

탈퇴한 유저
저는 토요일에 kbs 주말 드라마 봐요. 유튜브로 전체 짧게 해준거 봤는데요. 재미있더라구요 💕 산후 조리원 드라마는 예전에 다 봤어요 ㅎㅎ;; 오늘 코인 노래방 갔다가 떡볶이에 아이스크림에 막창 저녁으로 먹었는데 임산부라고 서비스 음료 2개나 챙겨주셨어요 ㅎㅎ 이렇게 먹어도 살이 쭉쭉 빠지니 기분이가 좋아요. 입덕약 꼬박 꼬박 챙겨먹구요. 다음주가 기형아 1차 검사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 피 뽑기는 싫지만요 ㅡㅡ)

와~ 즐거운 주말보내셨구나! 전 지난주에 1차 검사하고왔어요:) 초음파 오래해서 애기도 오래보고 피뽑기도 금방 끝나요~ 잘받고오세요♡
저도 저녁만 되면 입덧이 심해지더라고요ㅜㅜ 괴롭...

ㅠㅠ입덧약은 드세요? 저는 3알먹는데 더 늘리고싶지않아 저녁 빠르게먹고 8시반부터는 누워있어요 ㅠ드라마보며 잊어보려고 노력도 하구요ㅠ괴롭죠 완전 이해합니다!!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