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인데 뭐하세요?:)

오늘로13주 입니다~! 지옥이던 입덧도 지난주부터 낮엔 견딜만해요 낮에 거실에 앉아있을수 있는게 저는 엄청난 발전입니다ㅠ그래도 저녁7시만되면 죽겠지만요..ㅠㅠ 비오고 날 안좋으면 또 더안좋은거같고..ㅎㅎ 아! 넷플릭스에 산후조리원 드라마 보셨어요? 저 입덧도 까먹고 봤어요ㅎㅎ 심심한분들 보세요 저도 사촌동생이 보라고해서 봤는데 울다웃다 시간 보내기 좋아요:) 낼은 날 좋다니까 좋은 컨디션 기대해봐야죠!다들 화이팅🤍

댓글

8

  1. 저도 저녁에 심해져 괴로워요..ㅠㅠ 원래 빈속 아침에 심하다는데 저는 오히려 자고 일어났을때가 제일 괜찮은거 같고 오후 될수록 힘들더라구요. 어서 이 시기가 지나가길 바래봅니다…🥲저도 속이 안좋으니 그냥 티비 보거나 폰보거나 8시부터 일찍 누워서 보내요 ㅠ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 자기전이랑 저녁에 심해져요 ㅠㅠ 다들 공복아침이라는데 이상하네요

    2. subcomment icon

      그쵸.. 공포의 그시간이 왔어요ㅠ아침엔 입덧약먹고 자서 괜찮은가싶은데 언제쯤 저녁에도 괜찮아질까요ㅠ 좋은저녁 보내시라고 조심히 말해봅니다♡

    3. subcomment icon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ㅠ 아침 눈뜨고 30분정도가 젤 얌전하더라구요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토요일에 kbs 주말 드라마 봐요. 유튜브로 전체 짧게 해준거 봤는데요. 재미있더라구요 💕 산후 조리원 드라마는 예전에 다 봤어요 ㅎㅎ;; 오늘 코인 노래방 갔다가 떡볶이에 아이스크림에 막창 저녁으로 먹었는데 임산부라고 서비스 음료 2개나 챙겨주셨어요 ㅎㅎ 이렇게 먹어도 살이 쭉쭉 빠지니 기분이가 좋아요. 입덕약 꼬박 꼬박 챙겨먹구요. 다음주가 기형아 1차 검사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 피 뽑기는 싫지만요 ㅡㅡ)

    1. subcomment icon

      와~ 즐거운 주말보내셨구나! 전 지난주에 1차 검사하고왔어요:) 초음파 오래해서 애기도 오래보고 피뽑기도 금방 끝나요~ 잘받고오세요♡

  3. 저도 저녁만 되면 입덧이 심해지더라고요ㅜㅜ 괴롭...

    1. subcomment icon

      ㅠㅠ입덧약은 드세요? 저는 3알먹는데 더 늘리고싶지않아 저녁 빠르게먹고 8시반부터는 누워있어요 ㅠ드라마보며 잊어보려고 노력도 하구요ㅠ괴롭죠 완전 이해합니다!!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